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03:32
게임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유저 참여형 프로필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6.01.27 10:42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발할라 프로필 이미지 콘테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2월 9일까지 ‘2026년 새해’를 주제로 공식 라운지와 디스코드에서 실시된다. 참가자는 JPG, PNG 등 자유로운 파일 형식으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1위 수상작은 게임 내 프로필 이미지로 적용되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며, 다이아와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5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영광의 무기 1회 소환권 50개와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50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가장 애정하는 영웅의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공유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축복의 무기 소환권 25장, 영광의 무기 소환권 15장, 골드 주머니 1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간단한 참여 방식과 풍성한 보상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소통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발할라 서바이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