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솜혜빈 계정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솜혜빈이 결혼을 알렸다.
솜혜빈은 지난 24일 자신의 계정에 "저 결혼해요"라며 결혼 소식을 전하는 장문을 올렸다.
그는 2세 연하의 가수 김예훈과의 결혼을 알리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고 밝혔다.
바닷가에서 깔끔한 수트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웨딩 스냅도 함께 공개한 그는 "낭만있게 잘 살겠다"는 소감도 전했다.
한편 솜혜빈은 2017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9년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하 솜혜빈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솜혜빈입니다.
저 결혼해요.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저는 하나님을 만나며 진정한 쉼과 강렬한 평안을 경험했고 또,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어요.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나는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그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어요.
사실 너무 긴 이야기를 간추려 이렇게 알리게 돼서 아쉽지만,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할테고 저는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 할게요.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저 행복한 낭만이길 기도할게요.
낭만있게 잘 살겠습니다.
사진=솜혜빈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