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7 04:42
게임

에이트 스튜디오, '정령킹 키우기' 글로벌 정식 출시...4개 국어 지원

기사입력 2026.01.26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정령킹 키우기'가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26일 에이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픽셀 스피릿 방치형 RPG '정령킹 키우기'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국 등 전 세계 13개 국가에서 서비스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일본어다.

에이트 스튜디오는 글로벌 런칭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정령 소환석 100개', '햄찌 귀', '로맨스 꽃바구니', '다이아 5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국내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골든 미션', '골든 찬스', '골든 상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100일 업데이트 축하 댓글 이벤트', '100일 업데이트 기념 쿠폰 이벤트' 등을 통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의 기대 속에 '정령킹 키우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라이브 운영으로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령킹 키우기'는 이용자가 정령사가 되어 정령들을 수집·육성해 정령킹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RPG다. 픽셀 비주얼을 기반으로 실시간 PvP, 1,000여 종 이상의 커스터마이징, 보스 공략 PvE 전투, 장비 수집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 = 에이트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