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13:18
연예

김나영, ♥마이큐와 재혼→시댁 복 터졌다…홍콩 3대 여행 플렉스 "해줄 수 있어 감사" (노필터티비)

기사입력 2026.01.26 11:26 / 기사수정 2026.01.26 11:26

사진 =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 영상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시부모님과 함께 3대 여행을 떠났다. 

25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시댁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 두 번째 이야기♥ 홍콩 디즈니랜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시작부터 디즈니호텔을 구경하면서 "어린이들은 위한 인테리어일 줄 알았는데 클래식하고 엄청 아름답다"며 두 아이들과 함께 지낼 방을 소개했다. 

사진 = 김나영 유튜브 채널 영상
사진 = 김나영 유튜브 채널 영상


이어 이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마이큐의 최애 식당을 찾았고, 좋아하는 남편을 본 김나영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결제를 김나영의 시아버지가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생각보다 많은 금액에 마이큐는 "영수증 보고 조금 언짢다가 카메라가 오면 너그러워진다"며 아버지를 놀렸다.

디저트까지 즐긴 뒤 디즈니랜드에서 하루를 보내는 날이 왔다. 김나영은 마이큐, 시부모님과 함께 기프트 숍에서 어울리는 머리띠를 고르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
사진 =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


하루 종일 놀이공원에서 시간을 보낸 뒤 다음날 체크아웃을 하던 김나영은 "아버님 처음보다 볼살이 홀쭉해지신 것 같다"고 걱정했고, 이를 들은 시아버지는 "그럴 리가 있겠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식사에서도 카드를 꺼낸 시아버지는 "잔치도 이제 이번으로 끝났다. 우리 가족한테 이렇게 해줄 수 있는 게 얼마나 감사한데"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두 아들을 양육 중인 김나영은 지난해 10월 3일, 2021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 온 마이큐와 재혼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