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10:34
연예

[전문] 카더가든, 장염 앓다 희소식…"살다 보니 별일" 원규♥지현에 감사

기사입력 2026.01.26 07:39 / 기사수정 2026.01.26 07:39

카더가든, 엑스포츠뉴스 DB / 멜론 차트.
카더가든, 엑스포츠뉴스 DB / 멜론 차트.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음원차트 역주행 소감을 전했다. 

25일 카더가든은 개인 계정에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네요... ㅠ 지현 씨 원규 씨 두 분의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 노래를 전달해 준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또 노래를 들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해요"라고 적었다. 

이어 "저는 지금 장염이라 울다가 차트 소식을 듣고 기뻐서 웃다가 또 배는 아프고.. 참.. 이 노래 죽어라 열심히 부르고 다닐게요!! 열심히 음악해볼게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카더가든의 '그대 작은 나의 세상이 되어'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TOP100 1위를 차지한 장면이 담겼다.

'환승연애4' 지현-원규.
'환승연애4' 지현-원규.


앞서 이 곡은 티빙 '환승연애4'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음원차트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특히 출연자 원규-지현 커플이 과거의 추억을 나누는 장면에 삽입돼 몰입을 극대화했다.

또 이 곡은 2021년 1월 발매된 곡으로, 카더가든은 무려 5년 전 곡으로 역주행을 기록해 더욱 의미가 실린다.

한편, 카더가든은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앞둔 나영석 사단의 새 예능 프로그램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에 합류했다. 

이하 카더가든 SNS 글 전문.

살다보니 별일이 다 있네요…ㅠ 지현씨 원규씨 두분의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 노래를 전달해준거 같아요 고맙습니다..또 노래를 들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저는 지금 장염이라 울다가 차트 소식을듣고 기뻐서 웃다가 또 배는 아프고..참..이노래 죽어라 열심히 부르고 다닐게요!! 열심히 음악해볼게요~!!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카더가든 계정, 티빙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