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08:43
게임

'에버소울',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 업데이트…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6.01.23 0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버소울’이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22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신규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를 추가하고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는 스토리 내 주요 정령인 '유리아'가 종말의 정령 '아폴리온'으로 각성했다는 설정을 갖췄다. 일정 주기마다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 

카카오게임즈는 해당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9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메인 이벤트 '가온신년제: 북 치는 밤’이 오는 2월 12일까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유리아'(아폴리온)와 '오닉스'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이용자는 정령 코스튬, 에버스톤 최대 8,000개, '유리아(아폴리온)' 소환을 위한 정령의 기억 6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레이드: 아폴리온', '300회 무료 소환 이벤트', '무료 픽업 소환 이벤트', '보너스 빙고' 등 총 7종의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일반 소환 최대 300회, 픽업 소환 최대 28회, 에버스톤 최대 6,30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구원자가 되어 정령들과 함께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