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9 10:36
연예

고윤정 원피스 또 난리나겠네, ♥김선호와 손잡고 '달달'…말 안되는 비주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9 08:32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윤정이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내며 김선호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고윤정은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무와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김선호와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손을 맞잡거나 나란히 앉아 미소를 주고받으며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의 비주얼 조합이 단연 돋보인다. 훈훈한 분위기와 함께 ‘말이 안 되는 비주얼’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 역시 “비주얼 합이 완벽하다”, “설렌다” 등의 댓글로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고윤정과 김선호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작품 공개 전부터 이 같은 비주얼 케미가 공개되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고윤정의 패션도 빠질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평소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고윤정은 특히 원피스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사진 속에서도 고윤정은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또 한 번 관심을 끌었다.

비주얼과 케미, 패션까지 모두 갖춘 고윤정과 김선호가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통해 보여줄 로맨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고윤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