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8 12:01
연예

'극단 선택 구조' 권민아, 의미심장 새벽글 해명 후…"안 올렸던가?" 반전 근황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8 10:11

가수 권민아가 공개한 화보.
가수 권민아가 공개한 화보.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최근 극단 구조 후 근황을 공개했다.

17일 권민아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이걸 내가 안 올렸었던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초록빛 식물들 사이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고급스럽고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이트 톤의 옷에 더해진 펀칭 스타일로 시원함을 연출한 그는 골드 컬러의 태슬 귀걸이를 매치해 룩에 확실한 존재감을 더했다. 

화려한 비주얼의 화보에 팬들은 "진짜 예쁘다", "너무 청순한데 이런 모습도 잘 어울리네요", "너무 예쁘십니다 힘내세요", "이제 팬들 그만 놀라게 하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일, 권민아는 어린 시절 열악했던 가정 환경부터 데뷔 후 연예계 생활을 담은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이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로 충격을 안겼으며 이후 긴급 구조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그는 "아직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회복이 완벽히 된 것은 아니지만 열심히 회복에 집중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며 "극단적인 선택의 모습들 등 피로감과 스트레스, 여러분들께 더 이상의 충격과 상처 안 드릴 수 있게 저 역시 고치려고 노력하고 약속하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15일 "눈을 떴다가 감았다가"라는 글과 함께 검은 배경을 올려 또한 번 걱정을 자아낸 바 있다.

쏟아지는 우려에 권민아는 16일 "그냥 새벽에 일어나서 중간에 붉게 나온게 신기해서 올린거였는데 걱정끼치거나 신경쓰이게 했다면 죄송해요"라며 해명해 화제가 됐다.

사진= 권민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