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1 07:32
연예

'295만 유튜버' 감스트, ♥기래민과 열애 고백 "믿음이 생겨 공개"

기사입력 2026.01.10 14:08 / 기사수정 2026.01.10 14:08

유튜브 채널 '감스트'
유튜브 채널 '감스트'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유명 유튜버 감스트가 열애 사실을 밝혔다. 

최근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에는 '감스트·기래민 저희 사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감스트는 기래민과의 연애 스토리를 풀었다. 유튜버와 구독자 사이로 시작했던 두 사람은 계절이 바뀌면서도 연애를 지속,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간 것으로 보인다.

감스트는 "제목에서 보셨듯이 저희가 이전부터 만나고 있었다"며 "저희가 만난 지도 좀 오래됐고, 믿음이 생겨서 만나는 것을 오피셜로 밝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래민은 "사실 밝힐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숨기는 것도 답답했고, 당당하게 저희 모습 보여주면서 재미를 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 저희 정말 진지하게 잘 만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감스트'
유튜브 채널 '감스트'

유튜브 채널 '감스트'
유튜브 채널 '감스트'


감스트는 "인증 절차를 밟겠다"며 기래민과 두 차례 입맞춤을 한 뒤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10일 기준) 185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누리꾼들은 "몇달 전부터 짐작했다", "AI영상 아닌가요", "결혼하니까 공개했겠죠", "오래가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감스트는 축구·스포츠 스트리머로 동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295만 명이다. 최근에는 SOOP 스포츠 스트리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감스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