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04:40
연예

'이혼' 홍진경, 영화 데이트 제안…"같이 영화 볼까요?"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6 19:35 / 기사수정 2026.01.06 19:35

이승민 기자
홍진경 개인 계정
홍진경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팬들과 함께 영화 관람을 즐기기 위해 특별한 계획을 공개했다.

5일, 홍진경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1월 8일 목요일 같이 영화 볼까요? 26년은 이렇게 갑자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해당 사진에는 하루에 두 편의 영화를 관람할 예정인 홍진경의 스케줄 표가 담겨 있어 그의 바쁜 일정을 엿볼 수 있었다. 홍진경은 팬들에게 직접 영화 관람 참여를 제안하며 소소한 일상 소통에 나섰다.

팬들은 즉각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나도 가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고, 또 다른 팬은 "혼자 보러갑니다. 혼자 영화보는 거 처음이라 떨려요"라며 설렘을 전했다. 

일부 팬들은 장난스럽게 "언니 목요일에 만나요" "일단 연차부터 함. 연차 못 받으면 병가라도 내겠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8월 사업가 전남편과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두 사람은 2003년 결혼해 22년간 부부로 지내왔으며, 서로 다른 길을 걷기로 결정하며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혼 이후에도 홍진경은 변함없이 활발한 방송 활동과 개인 SNS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사진= 홍진경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