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3 18:38
연예

변요한 "사랑하는 ♥티파니 영, 결혼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 중"…자필 인사 [전문]

기사입력 2025.12.13 14:45 / 기사수정 2025.12.13 14:45

배우 변요한
배우 변요한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변요한이 소녀시대 티파니 영과의 열애 인정 후 심경을 직접 밝혔다. 

13일 변요한은 자신의 SNS에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실까 조심스럽고 긴장되는 마음이다"라고 운을 뗀 뒤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티파니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변요한은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일정이나 계획은 없지만, 무엇보다 이 소식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늘 컸다. 함께 있으면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고 말했다.

또 "서로의 웃음이 건강한 기쁨이 되고, 서로의 슬픔이 건강한 성숙이 되어 더 따뜻한 마음이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당 글은 변요한이 팬카페에 남긴 인사로, 변요한의 SNS와 팬 커뮤니티에도 함께 게재됐다.

한편 이날 변요한의 소속사 TEAMHOPE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다.

내년 가을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 해 5월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변요한 SNS
변요한 SNS

변요한 SNS
변요한 SNS


다음은 변요한이 SNS에 남긴 열애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변요한입니다.
반한 가족들 모두 평안한 나날 보내고 계시나요, 
발 딛는 곳곳이 차분해진 느낌이 드는 겨울입니다.

반한 여러분 모두 차가운 공기 속에서 따뜻한 온기들이 더 선명해지는 겨울이 되길 바라고, 작은 감기도 조심하면서 몸도 마음도 평안하시길 깊게 바라는 마음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모든 여정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고 사랑해주는 마음을 생각하면 그저 고개가 숙여지고, 감사하다는 말을 읊조리게 됩니다. 다시 한번 크게 감사합니다.

제일 먼저 알려야 할 소식이 있다면 그 대상은 반한이기에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실까 조심스럽고 긴장되는 마음입니다.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일정이나 계획은 없지만, 무엇보다 이 소식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늘 컸습니다.

함께 있으면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서로의 웃음이 건강한 기쁨이 되고, 서로의 슬픔이 건강한 성숙이 되어 더 따뜻한 마음이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반한 여러분 모두 많이 웃고, 걷는 모든 길에 행복한 삶 누리기를 바라며, 앞으로 저는 지금보다 더 열심히 일하면서 반한 여러분이 즐거이 볼 수 있는 작품들을 만들어가길 원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변요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