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워게이밍이 '월드 오브 탱크' 연말연시 작전과 겨울 이벤트를 공개했다.
최근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연간 최대 규모 이벤트인 연말연시 작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홍보대사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가 연말연시 트레일러에 등장했다. 그는 특유의 재치와 지적 감성, 섬세한 유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용자들은 연말연시 마을로 이동해 스웨덴 3단계 경전차 'Strv M/31'을 선물로 받는다. 해당 전차는 완벽하게 훈련된 승무원과 차고 슬롯을 갖췄다.
12월 한 달간 연말연시 달력도 제공된다. 날짜를 떼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2개를 모두 모으면 대형 상자 하나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작전에서는 총 56개의 임무로 구성된 연말연시 작전 챌린지가 함께 진행된다. 임무를 완료하면 전차 꾸미기 요소, 시제 장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으로는 베네딕트 전차장이 준비됐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포탄이를 동물 대원으로 영구히 얻을 수 있다.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는 ‘겨울 난투 모드'가 두 가지 신규 지도와 함께 돌아온다. 이 모드는 5명으로 구성된 세 팀이 선물 상자를 두고 경쟁하는 콘텐츠로, 신규 3D 부착물 포함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2026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