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17:47
연예

'팜유 왕자' 이장우, ♥결혼식 공개→유종의 미…박나래, 새 출발 앞두고 '갑질' 의혹?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04 17:45

엑스포츠뉴스 DB - 이장우, 박나래
엑스포츠뉴스 DB - 이장우, 박나래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팜유 라인'으로 사랑받은 이장우가 하차 수순을 밟게 된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식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가 각각 주례자와 사회자로 나선 이장우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 7월 방송에서 이장우는 '팜유 라인'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직접 결혼을 발표하는 편지를 낭독하면서 당시 튀르키예 여행이 팜유의 마지막 여행임을 예감, 눈물을 보인 바 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당시 이장우는 전현무에게 주례를 부탁했고, 확답하지 않았던 전현무는 끝내 이장우의 결혼식에서 첫 주례를 결정해 의리를 빛냈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전현무는 결혼식 당일 아침부터 마스크팩과 사이버틱한 상의로 깔맞춤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회를 맡은 기안84와 함께 미용실에 나란히 앉아 각자 'MZ 주례자', '사회자' 스타일링을 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베테랑 MC인 전현무는 사회자 경험은 많지만 첫 주례에 "잠도 설쳤다"며 떨리는 심경을 드러냈다.

'나 혼자 산다' 예고
'나 혼자 산다' 예고


6년을 함께했던 세 사람. 전현무는 '팜유 왕자' 졸업을 앞둔 새신랑 이장우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낸 바,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팜유의 홍일점 박나래는 또 다른 팜유 라인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2026년 1월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나도신나’는 연예계 소문난 19년 지기 절친 박나래, 장도연, 신기루, 허안나가 떠나는 무계획·무설정·무절제의 순도 100%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다.

'나도신나' 스틸컷
'나도신나' 스틸컷


'나도신나'는 박나래, 장도연, 신기루, 허안나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온 제목으로, 대세 개그우먼 4인방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상황.

무엇보다 박나래가 '나혼산' 팜유 라인의 원조라고 밝혔던 멤버들이 뭉친 바, 이들이 전현무-이장우-박나래를 뛰어넘어 보여줄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새 출발을 앞둔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을 상대로 '갑질' 의혹에 휩싸였다. 

엑스포츠뉴스 DB - 박나래
엑스포츠뉴스 DB - 박나래


4일 디스패치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이 지난 3일, 서울서부지법에 박나래 소유 부동산을 상대로 가압류신청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손해배상청구소송에 앞서 재산 처분·은닉을 우려해 가압류 신청을 먼저 한 것. 

전 매니저들은 박나래로부터 직장 내 괴롭힘, 특수상해, 대리처방, 진행비 미지급, 안주 심부름, 파티 뒷정리, 술자리 강요, 폭언 등을 겪었으며, 매니저들을 가사 도우미로 이용 및 24시간 대기시켰다고 주장했다고 전해진다.

이와 관련해 박나래 소속사 관계자는 "변호사와 함께 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