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10
연예

이즈나, 오늘(2일) 채팅 서비스 오픈…팬과 소통 직접 나선다

기사입력 2025.12.02 12:44

웨이크원, 이즈나
웨이크원, 이즈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글로벌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진다.

오늘(2일) izna(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팬들과 1대 1로 소통할 수 있는 ‘챗(Chat)’ 서비스를 오픈한다.

‘챗’은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 플러스챗(Plus Chat)의 소통 창구 중 하나로, 아티스트와 팬이 1대 1 메신저 형태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매 앨범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통해 ‘글로벌 슈퍼루키’로 자리매김한 izna는 그동안 ‘플러스챗’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다. 여기에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1대 1 채팅 서비스 ‘챗’은 한층 가까워진 소통이 가능하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izna는 데뷔 앨범 ‘N/a’, ‘SIGN(사인)’, ‘BEEP(삡)’, 최근 미니 2집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를 발매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한계 없는 콘셉트 변신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확장해 왔다.

웨이크원, 이즈나
웨이크원, 이즈나


또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 돌파와 지난 10월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2025 MAMA AWARDS’에서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FAVORITE RISING ARTIST)를 수상하며, 고유한 색깔로 차세대 K-POP을 이끌 잠재력과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최근 한국에서 데뷔 첫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izna는 각종 시상식에 참여하며 연말까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