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14:44
연예

이국주, 日 자취 일상 공개 "일본어 안 늘어도 지하철 잘 타고 다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30 05:20

한채은 기자
사진=이국주 SNS
사진=이국주 SNS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이국주가 일본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이국주는 자신의 계정에 "일본어는 안 늘어.. 근데 지하철도 잘 타고 버스도 잘 타고 잘 다녀. 그럼 됐쥬 ㅋㅋ"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국주가 일본에서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야외 테이블 앞에 서서 컵라면을 들고 먹고 있다. 또 이국주가 일본 지하철 안에서 찍은 셀카도 공개됐다. 이국주는 식당에서 고기를 먹고 술을 마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사진=이국주 SNS
사진=이국주 SNS


이국주는 "날씨가 시원하니 딱 좋아서 (내기준) 요즘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는거 같아요"라며 "이번 주 영상은 몇 주 뒤에 올라 가겠쥬? 기대해두 좋아. 으악!! 이것저것 하다 보니 새벽 3시넹...자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국주는 지난 4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도쿄의 9평 크기의 원룸에서 자취를 시작했다고 밝혀 화제를 불러모았다. 그는 일본 자취 계기에 대해 "방송 일이 줄어들 때도 있는데, 가만히 쉬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여행을 좋아하다 보니 일본에 자주 가다가 '뭐라도 해보자' 해서 (콘텐츠를) 찍었는데 그걸로 (방송) 일이 들어왔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이국주 SNS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