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정우가 신곡을 발매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NCT 정우가 첫 솔로 싱글을 통해 달콤한 보이스를 가득 담아 전했다.
정우는 28일 오후 6시 첫 싱글 ‘SUGAR(슈가)’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슈가'는 스윙감 있는 드럼과 위트 있는 베이스라인, 부드럽고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그루비한 팝 트랙으로, 정우의 청량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정우는 항상 같은 마음인 걸 알잖아/ 함께한 시간의 넌 / Won’t you be my sugar / 두 눈을 맞추고 함께하길 빌어 등 솔직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의 언어를 가사로 담아내며 감정선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특히 '슈가'는 지금까지 함께한 시간과 앞으로의 기다림까지 모두 달콤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는 한층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정우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키치한 색감이 돋보이는 장면들이 교차 구성되어 시각적인 화려함을 선사한다. 특히 사탕부터 젤리 등 다양한 달콤한 디저터를 즐기는 정우의 모습을 담아내며 맛을 시각으루 구현해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정우는 이번 솔로 싱글 발매 이후 첫 단독 팬미팅 ‘Golden Sugar Time’(골든 슈가 타임)을 개최하며 한층 팬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겨울 추위도 녹이는 스윗함으로 돌아온 정우의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