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20:09
게임

링크즈, 신작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 국내 사전 예약 시작

기사입력 2025.11.26 0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작 감성 방치형 RPG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의 국내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최근 국내 게임 개발사 링크즈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감성 방치형 RPG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시작을 기념해 공유·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공식 채널 참여 및 SNS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링크즈 관계자는 "새롭게 준비한 '마녀 엘리노아'의 세계를 드디어 이용자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성장의 장점을 기반으로, 감성적인 판타지 세계와 전략 콘텐츠가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정식 출시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는 신성한 힘을 지닌 마녀 '엘리노아'가 어둠의 세력에 맞서 원소의 힘을 각성해 나가는 여정을 그린 판타지 방치형 RPG다.

이용자는 온오프라인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자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불·물·대지 등 다양한 엘리먼트 요소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은 엘리먼트 상성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단순 자동 전투와 차별화된 전술적 경험을 선사하며, 스킬 조합, 장비 제작·강화, 보스전 및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의 최신 소식과 사전 예약 정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링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