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18:22
연예

김의성 "억울해서 잠이 안 와, 제발 믿어달라"…긴급 해명 영상 올렸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1.21 18:01

엑스포츠뉴스DB 김의성
엑스포츠뉴스DB 김의성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김의성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방송을 앞두고 불거진 '빌런설'을 직접 부인하며 해명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SBS'에는 '김의성입니다. 꼭 말씀 드릴 게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의성은 '모범택시'에서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파랑새 지원센터 회장 장성철 역을 맡았다.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준 강렬한 빌런 연기로 인해 시즌3까지 '빌런설'과 '배신설'이 끊임없이 제기됐다.

영상에서 김의성은 "많은 분들이 '모범택시'를 보면서 제가 언제 배신을 하나 기다리고 계신 거 같은데 저 진짜 빌런 아니다. 흑막 아니고 배신 안 한다"고 강조하면서 "제가 억울해서 잠이 안 온다. 벌써 시즌3인데 제가 뭘 어떻게 해야 믿으시겠습니까"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유튜브 'SBS' 캡처
유튜브 'SBS' 캡처

 
그는 "이제 제발 믿어주세요"라고 호소, 방송을 앞둔 '모범택시3' 첫 회에서 직접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수상함을 풍기는 시즌3 포스터에 대해서는 "저도 보고 깜짝 놀랐다. 아무리 봐도 좋은 쪽은 아닌 쪽으로 보이죠. 저도 이렇게 함부로 믿어달라고 말씀드리기 어렵게 됐다. 하지만 첫 방송 보시면 어떤 사연이 있는지 이해해 주실 거라고 믿는다"며 "멋있으면 됐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모범택시3'은 오늘(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SBS'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