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서유기' 멤버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세끼 시리즈'로 뭉치며 넷플릭스와 손을 잡았다. 공식 예고편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25일(화) 첫 공개되는 '케냐 간 세끼'. '신서유기' 멤버였던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뭉친 '신서유기'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케냐 간 세끼'는 나영석 사단이 함께 하며, '삼시세끼'와 같은 '세끼' 시리즈의 이름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신서유기'가 tvN에서 방영하던 것과 달리, 이번 스핀오프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3월 엑스포츠뉴스의 단독 보도로 '케냐 간 세끼'가 제작되고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출연해 촬영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우당탕탕 아프리카 여행기로 반가움과 신선함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tvN '신서유기7' 당시 레트로 특집 레이스 우승 특권으로 뽑기에서 규현이 기린호텔 숙박권을 뽑아 규현, 이수근, 은지원의 케냐 여행이 확정된 것으로부터 시작됐기에 세계관을 형성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신서유기' 시리즈는 지난 2020년 시즌8 이후 제작되지 않고 있다. 이 가운데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와 반가움을 자아냈고 공식 예고편만으로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영어와 한국어를 섞은 듯한 내레이션과 함께 멤버 소개가 이어지고, 치밀한 중상모략, 대자연 로케이션, 버라이어티 게임 등 장면들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공식 예고편
2분 45초 가량의 짧은 예고편에도 시청자들은 "엄마 영어가 들려요 ! 조기교육이 헛되지 않았어요!", "예고편인데도 돌았어", "케냐 가도 퀴즈 배경이 똑같음 ㅋㅋㅋ", "어디서든 싸움 할당량은 꼭 채우네", "싸우는 보법도 다름", "이거 다음으로 '신서유기'까지 나오면 완벽함", "아 몇년만이야ㅠㅠ넷플에서라도 신서유기9 하자"," 스핀오프는 하는데, 애타게 기다리는 본편은 돌아오지 않는 그 시리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서유기' 시리즈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 등이 출연했지만 이 중 이수근, 은지원, 규현만이 뭉쳐 케미를 발산한다. 기존 멤버들이 모두 함께 하지 않기에 스핀오프 버전에서는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프리카 케냐 또한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눈이 탁 트이는 푸른 초원에 입성한 세끼 형제들은 사파리 ‘빅5’ 탐색에 나선다. 동물에 대한 깨알 지식으로 가득한 은지원은 물론이고 이수근, 규현, 제작진까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하는 사파리 탐험이 이어진다고 해 기대감이 샘솟는다.
나영석 사단이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락실(뿅뿅 지구오락실)에 이어 '신서유기' 스핀오프 '케냐 간 세끼'로 오랜만에 돌아왔다. 어떤 재미를 안길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케냐 간 세끼'는 오는 25일(화)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25일(화)에는 1화부터 3화가, 12월 2일(화)에는 4화부터 6화가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