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20:02
연예

김흥국 맞아? 달라진 얼굴+퉁퉁 부은 눈…"'암투병' 박미선 응원, 못난 오빠"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1.19 18:20

김흥국 유튜브 채널
김흥국 유튜브 채널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이 달라진 외모를 드러내며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김흥국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박미선 항상 건강하고 응원해. 파이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흥국은 "박미선에게 미안하다. 소식은 들었는데 못난 오빠가 뭘 해주지도 못하고 마음뿐이다"라며 "저번에 '유퀴즈' 나온 것 봤다. 유방암에 강하게 대처하고, 어머니로서 강한 모습을 보여 준 게 자식들에게 귀감이 됐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삭발한 모습도 봤다. 한번 보고 싶다. 우리가 '김흥국과 박미선의 대한민국 특급쇼' 토크쇼를 15년 같이 했는데,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만나고, 예전같이 방송 왕성하게 활동했으면 좋겠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라"라며 유방암 투병을 한 박미선에게 응원을 더했다.

김흥국 유튜브 채널
김흥국 유튜브 채널


박미선을 향한 응원으로 화제가 됐지만, 그의 달라진 외모는 걱정을 자아냈다. 이전보다 지쳐 보이고 노화로 인한 변화가 눈에 띄었다. 눈도 심하게 부어있어 걱정을 자아냈다. 

그의 근황에는 호불호가 강하게 갈렸다. 앞서 김흥국은 '우파 연예인'을 자처하며 정치 성향을 강하게 드러냈기에 관련된 댓글로 그를 응원하거나 비난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달라진 외모에 대한 우려부터 정치적 성향을 둘러싼 의견까지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며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김흥국 유튜브 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