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6:08
연예

황보라, 4억 벤틀리 구매 통보에 부부싸움 날 판…♥차현우 "알아서 해"

기사입력 2025.11.20 12:57 / 기사수정 2025.11.20 12:57

벤틀리 매장을 방문한 황보라
벤틀리 매장을 방문한 황보라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황보라가 드림카 벤틀리 구매를 선언했다.

황보라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 '뚜벅맘이 본 벤츠 vs 벤틀리ㅣ3040 여자 차 추천, 수입차 하차감 비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보라는 "요즘 실제로 차를 사려고 전기차 매장부터 몇 군데 다니고 있다. 신랑이 전기차가 좋다느니, 아기 낳고 볼보차가 세계에서 제일 튼튼하다느니 하는데, 아니다. 차는 제가 사고 싶은 걸로 사야 후회가 없다"고 말했다.

'황보라 보라이어티' 유튜브 캡처
'황보라 보라이어티' 유튜브 캡처


그러면서 자신의 18년 지기 절친과 함께 벤틀리 매장을 방문해 신형 벤틀리에 직접 탑승했다. 하이브리드라는 점 등에 매력을 느꼈지만, 가격이 4억에서 4억 중반이라는 말을 들은 그는 황급히 차에서 내렸다.

"연예인 디스카운트가 있냐"고 물었지만, "아직 없다"는 답만 듣고 신형 차량을 포기해야했다.

이후에도 벤틀리 매장에서 다양한 모델을 구경했지만, 쉽사리 경정을 하지 못하고 벤츠 매장을 방문했다. 황보라는 "지바겐이 예쁘더라. 태어나서 차가 값이 올라가는 건 처음 본다. 재테크로도 괜찮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차가 출고까지 3년이 걸리는 점에 대해서 "성격 급한 사람은 빨리 나와야 하는데"라며 "나는 벤틀리 한번 타보고 싶다. 결정의 포인트는 하차감"이라고 강조했다.

'황보라 보라이어티' 유튜브 캡처
'황보라 보라이어티' 유튜브 캡처


이어 "안 타봤으니까 로망이 있다"고 말한 그는 차 구매를 남편에게 알렸다. 이에 그의 남편은 "잘 나가네. 알아서 해"라는 답변을 보냈다.

그러자 황보라는 "무섭다. 화난 거 같다"며 "내년 3월 쯤 유튜브 잘 돼서 계약해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22년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지난해 5월 아들을 얻었다.

사진= '황보라 보라이어티'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