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슈퍼셀이 '브롤 마스터즈컵'을 성료했다.
12일 슈퍼셀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진행된 '브롤 마스터즈컵'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브롤 마스터즈컵 in Starfield'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리그 스테이지와 파이널 스테이지를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5대5 브롤 볼 대전으로 구성됐다. 이에 전국 각지의 팬들이 팀을 꾸려 실력을 겨뤘다.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골드, 실버 마스터 트로피 뱃지를 받았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전설 스타 드롭이 지급됐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선착순 SNS 해시태그 인증을통해 랜덤 스타 드롭을 얻는 이벤트와 미디어 타워 QR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된 것. 이에 준비된 스킨 코드가 1분여 만에 모두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상 굿즈 12종을 판매하는 굿즈샵도 운영했다. 굿즈샵에서는 랜덤 스킨 이벤트도 진행돼 팬들의 참여가 이어졌고, 모든 수량이 조기 매진됐다.
한편, 슈퍼셀은 11월 1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 행사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를 연다.
이 팝업은 '브롤스타즈'의 '스노우텔'을 배경으로 한 복합 체험 공간으로, 방문객은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 크리스마스 트리, 게임 체험존, 굿즈샵 등을 만날 수 있다.
먼저, 호텔 로비 공간에서 인터랙티브 LED 체험을 통해 브롤러가 되어보는 몰입형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복도에는 브롤러들의 객실을 준비하고, 메인 포토존에는 초대형 브롤리마스 트리를 설치한다. 현장에서 방문객은 브롤러들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스타 드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꼐 로비 바에 마련된 게임 체험존에서는 핫 존, 브롤 볼, 바운티 등 7가지 3대3 모드를 요일별로 즐길 수 있다.
평일은 현장 QR 예약, 주말과 공휴일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2월 1일부터는 '브롤리마스' 한정 굿즈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스노우텔 굿즈샵이 문을 연다.
슈퍼셀 관계자는 "이번 '메리 브롤리마스'는 몰입도 높은 초대형 비주얼과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롤스타즈' 팬뿐 아니라 일반 방문객에게도 다채로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브롤스타즈'만의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롤스타즈' 공식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카페,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슈퍼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