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20
연예

'결혼' 은지원, '9세 연하' ♥아내와 신혼 자랑 "너무 예쁘잖아"…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미우새)

기사입력 2025.11.10 09:19 / 기사수정 2025.11.10 09:19

SBS '미우새'에 출연한 은지원
SBS '미우새'에 출연한 은지원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9세 연하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은지원이 달달한 근황과 함께 러브 스토리를 최초 고백한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말미에는 강승윤을 만난 유부남 은지원의 모습이 선공개됐다.

이날 위너 강승윤이 '미우새'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시계 수집품을 보며 하루를 시작한 그의 집에는 은지원이 방문했고, 서장훈과 신동엽은 "새신랑"이라며 은지원을 반겼다.



강승윤은 "형 너무 요즘 좋아 보인다. 바이브가"라며 신혼을 즐기고 있는 은지원의 근황을 언급했다. 은지원은 "훨씬 좋다. 내가 씻고 나오면 바로 잠옷이 세팅 되어 있다"며 달달한 생활을 짐작케 했다.

은지원은 "자기가 해서 나에게 주려고 하는 게 너무 예쁘잖아. 너무 아내 자랑인가"라며 팔불출 면모를 보였고, 신동엽은 "이야 은지원이"라며 달라진 그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강승윤은 은지원에게 "요즘에도 게임 많이 하나"라며 유부남 일상을 물었고, 은지원은 "그럼. 내 와이프는"이라고 운을 떼며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를 예고해 모두의 이목을 끌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은지원은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가 됐다. KBS 2TV '1박 2일' 때부터 함께한 스타일리스트가 상대라고 밝힌 은지원은 2세 계획에 대한 열린 마음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된 바 있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