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18:09
게임

앱차지, '지스타 2025'서 네트워킹 파티 진행…다양한 이벤트·사은품 준비

기사입력 2025.11.08 14:44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앱차지가 '지스타 2025'에서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한다,

최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대표 D2C(Direct-to-Consumer) 웹스토어 플랫폼인 앱차지(Appcharge)는 '지스타 2025' 기간  네트워킹 파티 ‘런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앱차지, 아이지에이웍스(IGAWorks), 애드팝콘(ADPOPCORN), 플레이오(Playio) 등이 공동으로 주관하며,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부산 그랜드애플 8층 미라벨에서 진행된다. 

이 파티는 점심 세션과 다과 세션으로 구성했으며,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도 준비했다.

운영 시간은 날짜별로 다소 다르다. 13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14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뷔페식 점심 식사, 다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사의 관계자와 비즈니스 상담, 솔루션 시연 등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앱차지는 퍼블리셔가 완전한 브랜드 웹스토어와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수익을 높이고 플레이어 관계를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100개 이상의 게임 스토어를 운영 중으로, 이를 통해 퍼블리셔의 고객 유지율 개선과 평균 수익 35%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올해 국내 지사 설립 이후 주요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 = 앱차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