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3
연예

'심근경색 직전 위기' 김상욱, 생사 고비 넘은 사연..."건강하시라" (유퀴즈)

기사입력 2025.11.06 10:40

한채은 기자
김상욱 교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김상욱 교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김상욱 교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말미에는 김상욱 교수의 출연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김 교수는 지난 10월 11일 SNS에 "추석 연휴 기간 중 몸이 좋지 않아 한밤중에 응급실에 갔다. 심근경색 직전 상황이라며 곧바로 중환자실에 입원시키더라. 긴급하게 심혈관 스텐트(stent) 시술을 받았다"라는 글을 업로드한 바 있다. 

이후 10월 12일에 "어제 페이스북에 올린 제 근황 글이 언론에 보도되며 (정말로) 많은 분들의 안부 문자, 메시지, 카톡을 받았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저는 이미 퇴원해서 회복 중이며, 2~3일 정도 쉬면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이어 "물론 당분간 무리는 하지 말아야겠다. 생각하시는 것만큼 심각한 상황은 전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많은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모두 건강하시라"라는 인사를 전했다.

김상욱 교수는 '유퀴즈'에 출연해 심근경색 직전 생사의 고비를 넘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올해 초 건강 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박미선 역시 예고편에 등장했다. 박미선은 "가짜뉴스도 너무 많고, 생존 신고하려고 이렇게 나오게 됐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사진=tvN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