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17:19
연예

'갑상선 질환' 지예은, 휴식 제대로 취했네…'힐링 일상' 공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04 14:53 / 기사수정 2025.11.04 14:53

한채은 기자
사진=지예은 SNS
사진=지예은 SNS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지예은이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4일 지예은은 자신의 계정에 "뒤죽박죽"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에는 지예은의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사진 속 지예은은 모자를 쓰고 수수한 차림을 한 채 길거리에서 발견한 자신의 광고 옆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맺은 배우 송지효와 함께 찍은 '거울 셀카'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나란히 붙어 서서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입술을 내민 귀여운 표정의 지예은과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지예은 SNS
사진=지예은 SNS


사진에는 지예은이 직접 찍은 듯한 음식과 풍경도 담겼다. 지예은은 몸 보양에 좋아보이는 뽀얀 국물과 고기 사진과 함께 갈대밭의 아름다운 풍경을 공개했다. 붉은 해와 산, 바람에 날리는 갈대의 모습 등 마음에 안정을 주는 풍경 사진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지예은은 지난 8월 건강 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가졌다. 이후 지난 2일 방송된 '런닝맨'에 3주 만에 복귀했고,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예은이의 두 턱이 살이 아니었다더라. 갑상선 때문에 그랬던 거다. 지금은 없다"라고 밝혀 화제를 불러모았다.

사진=지예은 SNS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