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이국주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4일 방송되는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귀묘한 이야기') 촬영에서 이국주는 주제 '비밀'을 공개했다.
이어, "비밀이 참 묘하다. 누구에게는 무거운 짐이기도 하고, 간절한 진심이기도 하다. 비밀을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물었다.
귀묘객(客)으로 등장한 트로트 가수 신승태와 달사벳 출신 수빈은 잠시 대답을 고민했다.
수빈이 먼저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서 비밀을 공개하겠다. 전 사실 글로벌 DJ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국주는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놀라실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저 진짜 남자친구가 없다"고 말했다.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하지만 천지신당은 "아무도 안 믿는다"라고 손사래를 쳤고, 이국주는 "뭘 안 믿는다는 거냐"고 물었다. 천지신당은 "(남친이)없다는 것을 안 믿는다는 말이다. 있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글문도사는 "(이국주가)남자는 많지만 내 남자가 없는 거다"라고 내다봤고, 명화당은 "결론은 없네"라고 말했다. 이국주는 손으로 입을 가리키며 "지퍼 채워 달라"고 받아쳤다.
SBS Life '귀묘한 이야기'는 11월 4일(화) 밤 10시 10분 공개된다.
사진= SBS Life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