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57
연예

이지현, '수학 영재' 子 문제에 진땀…"챗GPT에 물어봐"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04 08:34 / 기사수정 2025.11.04 08:34

이지현 SNS
이지현 SNS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수학 천재 아들을 자랑했다.

4일 이지현은 "정말 OMG. 어제 자려고 누웠는데 답안지를 가져오며 이게 답이래요. GPT한테 물어본 엄마는 열심히 풀어본 척하며 삼각형 답 밖에 못풀었다고 어렵다고 했어요"라며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지 속 이지현은 아들과 나란히 누워 다정한 포즈를 짓고 있다. 이지현의 아들은 자신이 만든 문제의 답을 자랑스럽게 들고 있다.

이어 이지현은 "아들아 다음엔 글씨 좀 또박또박 써줄래? ChatGPT가 글씨 못읽겠다고 자꾸 다시 입력하래"라며 "수학천재, 엄마는포물레이션에서 끝할게"라는 태그로 아들을 자랑했다.

이지현 SNS
이지현 SNS


한편 이지현은 2016년과 2020년 두 번의 이혼 후 홀로 딸과 아들을 양육 중이다.

앞서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진단을 받은 아들과 함께 출연한 적 있으나 이후 오은영 박사의 솔루션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현재는 수학 영재로서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이지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