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2:29
연예

'임효성♥' 슈 "'TV 왜 안 나와' 질문, 마음 시렸다"…봉사활동 근황 '뭉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30 17:02

S.E.S 출신 슈.
S.E.S 출신 슈.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S.E.S 출신 슈가 봉사활동을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슈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더운 여름에 친구들 만나러 간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날이 쌀쌀해졌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는 장애인 근로 사업장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슈는 "한 달에 한 번씩 장애인근로사업장 ‘꽃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사실 많이 웃고 싶어 간다는 것"이라며 지난해 6월 꽃 배달 봉사활동을 회상했다.



그는 "친구들에게 줄 아이스크림 100개를 사서 나눠줬는데 저를 너무 반갑게 맞아주어 고마웠다"며 "처음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사와서 반겨주는 건 줄 알았는데 “언니 또 왔어?” 하고 반겨주는 그대들~"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친구들에게 꽃꽂이하는 법도 배우고, S.E.S 노래를 틀고 함께 따라 불렀다는 슈는 "“슈 언니, 음반 또 내주세요!” ^^*", "처음에는 몰랐다가 알고 보니 봉사활동하러 온 내가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봤다고"라며 봉사활동 중 만난 이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그는 "'요즘 TV에는 왜 안 나와요?' 물어보는데 순간 뭉클하면서 한켠으로는 마음이 시렸다"며 "그날 친구들과 S.E.S 노래를 부르고 춤추면서 다시 한 번 느꼈다. 봉사활동을 하러 간 건 나였지만, 그 친구들에게서 에너지를 받고 큰 위로를 얻은 건 바로 나였다는 걸요"라고 덧붙였다.



슈는 "봉사라는 건 누군가를 돕는 일이기도 하지만, 결국 나 자신을 치유하는 시간이라는 걸 그곳에서 매번 느끼고 있다"며 진심을 전했다.

미소로 봉사활동에 진심을 다하는 슈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슈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남편 임효성과 동반 출연해 화제가 됐다.

'별거설', '이혼설'에 대해 솔직히 밝히는가 하면 도박 사건을 솔직히 언급한 슈는 최근 임효성과의 부부상담 콘텐츠로도 주목을 받았다. 

사진 = 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