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4
연예

"신행 감성" 곽준빈, ♥5살 연하 아내와 스페인 신혼여행…얼마나 행복하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2 09:3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곽튜브' 곽준빈이 스페인에서 행복한 신혼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곽준빈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 스토리에 두 장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 속 곽준빈은 아내와 함께 주황색 조명의 아름다운 분수를 구경 중인 듯, 카메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아내와 같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찍은 인증샷. 신혼부부의 알콩달콩한 감성이 미소를 자아낸다. 

곽준빈은 "아름다운 분수를 몰랐네", "신행감성"이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수많은 나라를 여행하고 돌아다녔지만, 아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새로운 기분을 느낀듯 행복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곽준빈은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5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내년 5월 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결혼을 준비하던 중 아내가 임신하며 10월로 앞당기게 됐다. 2세의 성별은 아들로 알려졌다. 

곽준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다. 제가 유명해지기 전이다. 서로 바빠서 소홀해지고 헤어졌다가 시간이 지나서 다시 만났다. 서로에게 더 큰 위로가 되고, 제 여자친구 같은 경우는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저의 자존감, 자신감을 키워준 그런 친구다. 꼭 좋은 아버지, 남편이 되고 싶었는데 이 친구와 함께라면 가능할 것 같았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사진 = 곽준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