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0:34
연예

이지혜 "당분간 가족여행 NO…떨어져 있을 시간 꼭 필요" 솔직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13 17:23

이지혜
이지혜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가족과의 해외여행 후 느낀 점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지혜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이번 여행을 끝으로 당분간 가족 여행은 없는 걸로 다짐해 봅니다. (진짜 개힘듦)이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나의 최악의 모습도 발견했던 이번 육아는 아이들과 떨어져 있을 시간이 꼭 필요하단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었고.. 때때로 나를 위로한 유일한 커피타임(그것도 혼자서는 마실수 없다) 간간히 가족여행 오신 엄마아빠들과 눈인사로 위로한 서로의 고충들"이라며 여행 중에도 힘들었던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그래도 커피맛집 두 군데 간 건 정말 잘한 일이었고 커피 안 파는 수영장이랑 매일 사먹기엔 부담스러운 물가가 챙겨온 아이템을 빛나게 했던 여행"이라고 회상했다.

이지혜는 최근 자신의 계정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한 하와이 빅아일랜드 여행기를 공유해왔다. 이날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엔 카페에서 울음을 터뜨린 둘째 딸의 귀여운 모습도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가족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이지혜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