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4
연예

황보라, 돈 굳었네…'아주버니' 하정우 집서 살림 장만 "그릇도 안 샀다" (보라이어티)

기사입력 2025.10.08 13:27 / 기사수정 2025.10.08 13:27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황보라가 알뜰살뜰한 면모를 자랑했다. 

7일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최초) 23년차 여배우 황보라 재산 공개... 통장, 명품백, 금고까지 탈탈 털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제작진은 황보라와 대화를 나누던 중 그릇 위에 카메라를 고정시켰다.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이 모습을 본 황보라는 "참고로 얘기하면 이거 에르메스 그릇이다"라고 장난쳤고, 제작진은 화들짝 놀랐다. 해당 제품은 에르메스 재떨이로 120만 원이다.

황보라는 "우린 담배 안 핀다. 제 건 아니고 선물 받은 거다"라면서 "누구한테 받았지. 신랑한테 물어봐야겠다. (하)정우 오빠 집에 있는 거 훔쳐 왔나"라고 얘기했다.

이후 황보라는 그릇장을 열더니 "여기 있는 그릇의 반이 다 정우 오빠 집에 있던 거다. 저는 그릇도 안 산다. 아기를 가지고 나서 빨리 돈을 모을 수 있는 시기가 지금인 것 같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황보라는 2022년 11월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결혼했다. 지난 5월 난임과 노산을 이겨내고 41세에 아들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