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00
연예

'마이큐♥' 김나영, 재혼 발표 '삭제 NO'…네 식구 그대로 재게시 "응원 감사"

기사입력 2025.10.02 16:17 / 기사수정 2025.10.02 16:17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유튜브.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의 재혼을 발표한 김나영이 해당 영상을 삭제한 가운데, 다시 이를 게재했다.

지난 1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GDJ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나영은 2019년 이혼을 발표한 후 6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하며 4년 공개 열애를 했던 마이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마이큐에게 2023년 1월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덧붙인 바 있다.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유튜브.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저도 용기를 냈다"는 김나영의 결심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지만, 이내 동영상이 내려가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

이에 김나영은 개인 채널을 통해 "오늘 업로드된 콘텐츠는 시스템 오류의 문제로 내일 오전에 다시 점검한 후 재업로드 예정입니다"라며 "너무 많은 응원과 축하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2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에 "GDJ 여러분께 전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재게시했다.

김나영은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재편집된 영상으로 다시 업로드 합니다. GDJ님들의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라며 또 한 번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유튜브.


영상에는 김나영의 재혼 발표와 신우, 이준이의 반응이 그대로 담겼다. 또한 마이큐와 포옹을 나누며 결혼을 축하하는 아이들의 모습과 네 가족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담겨 감동을 안긴다.

재게시된 영상에서도 네티즌과 구독자는 이들 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따뜻한 축하 글을 남기고 있다.

사진= 김나영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