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8
연예

김숙·구본승, ♥열애 정황 포착? 고가 선물+편지 들켰다…'결혼설 D-5' (옥문아)

기사입력 2025.10.02 14:18 / 기사수정 2025.10.02 14:18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10월 7일 결혼설로 화제를 모았던 김숙과 구본승의 열애 정황이 공개된다.

2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카메라로 이어진 본승&숙의 썸이 궁금하다면?'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옥문아' 게스트는 김숙과 가상부부를 한 후 실제 유부남이 된 윤정수와 김숙과 썸 의심을 받고 있는 구본승이기에 눈길을 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송은이는 구본승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언급했다. 구본승은 "유튜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김숙 채널에 먼저 나갔다. 내가 오프닝하려고 문을 열었는데 날 반기는 카메라가 필요했던 카메라였다"며 운을 뗐다.

구본승은 "제가 '이 카메라 좋다'고 반기니 김숙이 그 카메라를 선물로 사줬다. 요즘 그걸로 촬영 계속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옥문아' 멤버들은 "플러팅을 했네", "아닌 척 하며 엄청 좋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고, 전남편 윤정수는 "난 일회용 카메라도 받아본 적이 없다"고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숙은 "(구본승) 오빠가 유튜브를 한다고 하는데 출연해줬으니 선물을 하고 싶었다. 그런데 그 카메라를 계속 만지작 거리더라. 안 사주면 훔쳐 가겠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과 구본승.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과 구본승.


김숙은 "그러기 전에 '내가 사줄게' 했던 거다. 감사의 표시로 보냈다"며 "그런데 진짜 스윗하다. 그 카메라로 영상을 찍어서 인삿말을 보내줬다. '숙아 네 카메라로 잘 찍고 있다'고 하더라"며 구본승에게 받았던 영상 편지를 고백했다.

주우재는 "여러분, 우리는 이걸 뭐라고 부르기로 했냐. 이게 연애 아니냐"라며 두 사람의 연애 정황을 포착했고, 양세찬 또한 "선물을 줬는데 그걸로 찍어 준 거면 끝난 거지"라고 덧붙였다.

송은이는 "난 이거 프러포즈한 거라고 생각한다"며 두 사람을 몰아갔고, 양세찬도 "고백이다"라고 인정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부끄러운 듯 웃음짓던 송은이는 "영상 보낸 건 진짜 무슨 의미냐. 왜 굳이 그걸 찍었냐"며 구본승에게 달달한 질문을 던져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김숙과 구본승은 올해 초 방송된 KBS joy·KBS 2TV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최종커플이 돼 큰 화제가 됐다. 이후로도 각종 콘텐츠에 함께 나섰던 두 사람은 10월 7일 결혼설 등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김숙은 계속되는 의심에 "좋은 오빠, 편안한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해명하는 일까지 발생하기도 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옥문아'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