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9.15 17:0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효리의 요가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의 호평 후기가 쏟아졌다.
15일 이효리가 운영 중인 요가원 공식 채널에는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가 이어졌다.
한 수강생은 "좋은 거 나만 알 수 없지. 10월 수강권 다들 광클하세요"라며 "횰쌤이 다니면서 자세 교정도 해주시고(10초간 만져주심 오늘 샤워 못 해). 저 같은 요린이도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는 후기를 게재했다.
이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난다 선생님의 하타 요가는 깊은 후굴 다음에 이루어진 전굴로 너무 시원해서 월요일 아침이 개운하다. 수련이 끝나고 효리 쌤이 먼저 물어봐 주셔서 칭찬도 해주셨다"고 또 다른 후기가 이어졌다.
또 다른 수강생은 "매번 실패하던 티켓팅 드디어 성공해 반차까지 내고 아난다 요가원을 다녀왔다. 효리 선생님 수업 덕분에 월요일 아침부터 힘을 낼 수 있었다"며 "수업 중 금팔찌와 반지를 보시곤 사주에 금이 부족하냐고 웃음을 주셨다"고 이효리와의 수업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한 임산부 수강생은 "오늘 벚꽃이와 함께 아난다 선생님 수업 다녀왔다. 멋진 공간 속 깊이 있으면서도 유쾌한 수업"이라고 만삭의 D라인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