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0:10
연예

"이병헌 성대모사의 달인"...'이병헌♥' 이민정에게 닿았다 (THE맛녀석)

기사입력 2025.08.29 17:53 / 기사수정 2025.08.29 17:53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김해준의 이병헌 성대모사가 이병헌 아내 이민정에게까지 닿았다.

29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자신에게 꼭 맞는 음식 파트너, 일명 '먹짝꿍'을 찾는 콘셉트로 꾸며지며, 개그맨 임우일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식사 자리에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임우일은 쌈밥정식을 즐기며 서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러던 중 임우일이 문세윤이 쌓아 놓은 장난감 탑을 무너뜨리고, 문세윤은 박영규 성대모사를 하며 "똑같이 세워 둬라"고 항의한다.

이에 임우일도 역시 성대모사로 맞대응하지만, 누구를 흉내내는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해 묘한 정적이 흐른다.



황제성이 임우일의 성대모사 주인공이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최민식 배우임을 추리하자, 김준현은 "우리 중에 이병헌 성대모사 달인이 있다"며 김해준을 언급한다. 

황제성은 이에 "민정 씨에게 영상 보내겠다"라며 "누나 어떤지 얘기 좀 해 줘"라고 메시지를 전한다.

그러나 김해준의 성대모사를 지켜본 문세윤은 "네가 뭐로 잘 됐지? 가끔 생각이 안 나서"라며 공감하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황제성은 "승혜 때문에"라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에도 문세윤과 김해준은 유쾌한 디스와 농담으로 상극 케미를 이어 가며,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나와 꼭 맞는 진정한 '먹짝꿍'을 찾아가는 'THE 맛있는 녀석들'은 29일 오후 8시에 코미디TV에서 공개된다.

사진=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