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07
연예

빌 게이츠, '유퀴즈' 촬영 현장 스케치 공개 "일 재밌는 이유? 끊임없이 배우니까"

기사입력 2025.08.25 17: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하는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 창업자가 촬영 현장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게이츠 재단은 공식 계정을 통해 "이번주, 게이츠 재단 의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능인 '유퀴즈'에 출연해 시간을 보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은 "그는 방송에서 앞으로 20년 간 게이츠 재단의 미래, 지난 25년 간의 성과, 그리고 대한민국이 전 세계 보건 분야에서 맡고 있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빌 게이츠가 '유퀴즈'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인사를 나눈 뒤 본격적인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빌 게이츠는 "제가 MS에서 게이츠 재단으로 옮겼을 때는 전혀 다른 일을 하게 됐다.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백신과 의약품이었고, 빈곤한 국가들에서 소비되는 것들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 일이 제게 있어 재미있는 건 끊임없이 배우게 되기 때문"이라며 "예를 들어, '아프리카의 가장 열악한 지역에까지 백신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까?' 하는 걸 계속 고민하고 배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백신은 정말 놀라운 존재며, 지금은 한국이 이 분야에서 엄청난 기여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빌 게이츠가 출연하는 '유퀴즈'의 회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빌 게이츠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27일 방송된다.

사진= 빌 게이츠 재단 공식 계정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