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42
연예

송가인부터 정미애…다시 뭉친 '미스트롯', 12일 콘서트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5.06.05 16: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첫정'의 티켓 오픈 날짜가 확정됐다.

'미스트롯' 시즌1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 정미애(가나다 순)가 다시 뭉친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 티켓이 오는 12일 오후 8시 예매처 NOL 티켓(인터파크)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첫정' 공식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에는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실제로 멤버들은 포스터 촬영을 위해 모인 날,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와 웃음으로 다가오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은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프로그램 종영 후 5년 만에 다시 뭉친 공연이다. 지금의 트로트 황금기를 열었던 이들이 한자리에 다시 모였다는 점에서 콘서트 개최 소식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팬들과 관객들을 위해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레전드 무대부터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5년 만에 다시 모인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은 오는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오후 1시, 오후 6시 2회 차에 걸쳐 개최된다. 

사진=제이지스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