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16
연예

'결혼' 남보라, 13남매 키운 母에 다이아 선물…효도 美쳤다 (인생극장)

기사입력 2025.04.28 17:2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남보라가 13남매를 키운 어머니에게 통 큰 효도를 선사했다.

25일 남보라 유튜브 채널에는 '다이아 반지 FLEX...! 다이아 반지를 본 엄마의 첫마디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남보라는 "30년만에 처음으로 엄마에게 보석 선물을 했어요"라며 "그동안 고생 많았던 엄마, 앞으로 꽃길만 걷고 건강하고 여행도 많이 다니자!"라고 효도 플렉스 근황을 전했다.

어머니를 모시고 백화점에 입성한 남보라. 다이아 귀걸이가 5천만 원이라는 말에 "엄마 내가 좀 더 열심히 일을 해야 할 것 같다"며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남보라는 백화점에서 나와 어머니가 마음에 들어 했던 다이아몬드 반지를 깜짝 선물했다. 어머니는 "심장이 떨릴 것 같다. 이렇게 비싼 걸 껴본 적이 없는데 광채가 다르다"며 감격했다.

그러면서 어머니는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마음이 너무나 편안하다"며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결혼을 하니까 그냥 평온하다"고 딸의 결혼에 뿌듯함을 내비쳤다.

한편 남보라는 8남 5녀, 총 13남매의 장녀로 지난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으로 얼굴을 알렸다.

남보라는 오는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남보라의 인생극장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