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6:49
연예

'거룩한 밤' 서현x정지소x이다윗, 오늘(17일) '씨네타운' 생방송 출연…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5.04.17 09:39 / 기사수정 2025.04.17 09: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감독 임대희)의 서현, 이다윗, 정지소가 오늘(17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분),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이야기를 담은 오컬트 액션이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서현, 이다윗, 정지소가 17일 오전 11시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강력한 주문으로 퇴마하는 샤론 역의 서현, 멀티플레이어 김군 역의 이다윗, 악마에게 잠식당한 은서 역의 정지소는 바쁜 일정에도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듬뿍 드러내며 열혈 홍보를 펼치고 있다.

거룩한 호흡을 자랑하는 세 사람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에서 진솔하고 꾸밈없는 입담으로 박하선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촬영 비하인드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30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