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51
연예

방탄소년단 진, 넷플 1위 찍고 '본업' 컴백…"5월 발매 목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4.14 14: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5월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진의 5월 새 앨범 발표에 대해 14일 엑스포츠뉴스에 "5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솔로앨범 'Happy' 이후 6개월 만이다. 당시 진은 타이틀곡 'Running Wild'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5위로 진입해 본인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두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진은 지난해 6월 육군 현역으로 만기 전역한 후, 전역 다음 날 '허그회'를 열고 특급 팬서비스를 펼친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로 앨범은 물론, 자체 콘텐츠 '달려라 석진'을 비롯해 팬들이 원하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8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도 출연 중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공개 직후 넷플릭스 한국 TOP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진이 '본업'인 가수로 보여줄 솔로 컴백 활동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