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00
연예

'백수아파트' 경수진x최유정, 이수근 만남…'백수근삼촌' 출연 '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5.02.20 08:12 / 기사수정 2025.02.20 08: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백수아파트'(감독 이루다)의 배우 경수진과 최유정이 유튜브 '백수근삼촌'에 출연, 열혈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이다.

'백수아파트'의 경수진과 최유정이 오늘(20일) 오후 6시 유튜브 '백수근삼촌'에 출연한다.

백수가 된 이수근이 운영하는 백수근 포차를 찾은 두 사람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물오른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백수아파트'에서 정의감 넘치는 열혈 오지라퍼 백수로 변신한 경수진과 '백수 삼촌' 이수근의 만남은 유일무이한 백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수근이 직접 만든 요리와 함께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경수진과 최유정의 풍성한 토크,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경수진과 최유정, 그리고 이수근의 유쾌한 에너지는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백수근삼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수아파트'는 2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