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11:38
연예

비, 대만 콘서트서 故서희원 추모…"구준엽 형 응원해주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2.16 09: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대만 콘서트에서 세상을 떠난 고(故) 서희원을 추모했다. 

비는 지난 15일 대만 가오슝에서 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약 5천 명의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비는 선배 가수 구준엽과 그의 아내 고 서희원을 언급했다. 

콘서트에서 비는 "돌아가신 저의 형수님. 저는 한번도 뵌 적은 없다. 후배된 도리로서 여기까지 왔는데 저희가 그분을 위해 묵념의 시간을 갖는 게 최소한의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고 서희원을 애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구준엽은) 제가 굉장히 존경하는 선배님이다. 찾아뵙지 못하더라도 멀리서나마 이렇게 기도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면서 "꼭 (구)준엽이 형을 기도해주고 응원해주길 바란다. 제가 아는 한 최고의 선배고 올바르고 착한 분이다"라는 말로 아내를 잃은 구준엽을 응원하기도 했다. 

한편 대만 스타인 고 서희원은 지난 3일 일본에서 갑작스럽게 숨을 거뒀다. 독감으로 인한 폐렴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3년 전 고 서희원과 재혼한 구준엽은 부인상을 당했다. 그는 아내를 떠나보낸 후 "지금 저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과 고통 속에 창자가 끊어질 듯한 아픔의 시간을 지나고 있다. 어떤 말을 할 힘도 없고 하고 싶지도 않다"는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 구준엽, 서희원,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