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8:04
연예

'♥비연예인 열애설' 코쿤 "박나래와 데이트, 솔직히 설렜다" (라스)

기사입력 2025.02.12 14:02 / 기사수정 2025.02.12 14:02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코쿤)가 박나래와의 데이트를 언급했다.

오늘(12일) 수요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종민, 문세윤, 박나래, 코드 쿤스트가 출연하는 '구관이 명관'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코쿤은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를 통해 예능의 매력을 느끼며 활동 범위를 점차 넓혀가고 있는데,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굿데이'에도 GD와 함께 출연한다. 

두 사람의 예상 밖 친분이 공개되며 세간의 화제가 된 가운데, 코쿤은 그동안 GD와의 친분을 일부러 드러내지 않았다고 밝히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비롯해 '천생연분'처럼 닮은 점이 많다고 밝힌다.

코쿤은 GD와 같은 헤어숍을 다니다가 함께 메이크업을 받게 된 뒤 서로에게 빠져든 사연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GD와 공통점으로 두 사람 모두 고양이를 키우고,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며 심지어 MBTI까지 같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코쿤은 힙합계 김국진에서 덱스가 된 사연도 밝힌다. 그는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등 활약을 펼친 상황. 

그는 사실 자신이 중-고등학교 때 체육부장을 맡았다면서 체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 이를 밝히지 않은 이유를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코쿤은 최근 맨몸으로 벽과 장애물을 자유롭게 넘으며 이동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인 '파쿠르'를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그런 가운데 그는 '나혼산' 출연 전에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선입견(?)이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나혼산'을 통해 공개됐던 박나래와의 데이트에 관한 얘기도 꺼낸다.

그는 당시 박나래와의 일일 데이트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는데 데이트 마무리에 박나래를 위한 즉흥 피아노 연주를 하자 박나래가 눈물을 흘려 설렜다고 솔직히 고백한다. 

이에 박나래는 당시 상황에서 '엉엉' 울 수밖에 없었던 코쿤의 섬세함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코쿤과 GD의 놀랍도록 닮은 점과 그가 전하는 GD 이야기는 오늘(12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지난 2023년 비연예인 여성과 장기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던 바,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