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1.03 10:26 / 기사수정 2025.01.03 10:26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체크인 한양’ 용천루의 주인 김의성이 왕의 아들 배인혁과 독대한다.
채널A ‘체크인 한양’이 3일 공개한 5회 스틸컷에는 천방주(김의성 분)와 독대를 하는 이은호(배인혁)가 담겨 있다. 이는 천방주의 요청으로 성사된 독대 현장으로, 그가 직접 이은호를 불러 음식을 대접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공개된 스틸컷 속 이은호에게 90도로 인사를 하는 천방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천방주는 평소에도 왕실을 떠올리게 하는 용포를 입고 다니고, 왕 앞에서도 왕실을 능멸하는 말을 서슴지 않고 내뱉으면서도 결정적 순간에는 예의를 지키는 척하는 인물이다. 사진에서도 본인은 용포를 입고 교육 사환복을 입은 이은호를 맞이하는 모습이 그의 가식적 면모를 느껴지게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만찬을 앞에 두고 팽팽하게 대치하는 이은호와 천방주를 볼 수 있다.
천방주는 주전자를 들어 술을 건네며 무언가 이야기를 전하고, 이은호는 이 같은 천방주를 한 치의 흔들림도 없는 눈빛으로 응대하며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마지막 사진 속 누구도 굽힐 의사가 없다는 듯 꼿꼿하게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숨 막힐듯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