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1 16:24
연예

박하선, '히든아이' MC 출연 확정…김성주와 호흡 맞춘다

기사입력 2024.07.11 10:0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하선이 MBC 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히든아이’ 출연을 확정했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알려주는 전무후무한 프로그램이다. 

박하선이 ‘히든아이’ MC로 출연한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박하선은 이번 ‘히든아이’에서 깊은 공감 능력으로 몰입을 높일 에정이다.

박하선이 보여줄 안정적인 진행 실력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박하선은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 이대우 현직 형사 등 ‘히든아이’ 전문가 라인업 3인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앞서 출연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국민 MC 김성주와 박하선이 이번 ‘히든아이’에서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특급 MC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위험천만, 황당무계한 사건들을 경찰 시점으로 생생하게 전하며 사건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

MBC 에브리원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히든아이’는 8월 5일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