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6 05:52
연예

이시언·빠니보틀 출연…이승훈, 신곡 스토리필름 14일 선공개

기사입력 2024.07.11 09:4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STORY FILM (기안84 ver.) CAST POSTER'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스토리 필름의 콘셉트와 공개일, 주요 출연진 라인업이 베일을 벗은 것.

안경을 벗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이승훈, 한껏 상기된 얼굴의 이시언, 집중하는 빠니보틀, 놀란 듯한 남규희, 웃고 있는 태원석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 지점. 앞서 기안84와의 기획 회의를 통해 특별한 솔로 프로젝트를 예고한 만큼 향후 공개할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YG 측은 "솔로 아티스트 이승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음악과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훈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