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1 17:12
연예

비비업, 컴백 첫주 활동 성료…파워풀+청량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4.07.08 10:2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VVUP(비비업)이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쳤다.

지난 3일 디지털 싱글 'Ain't Nobody(에인트 노바디)'를 발매한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무대를 꾸몄다.

'Ain't Nobody'는 VVUP의 데뷔 첫 서머송으로, 세련된 일렉트로 사운드가 특징이다. K-POP 히트 메이커 이어어택, 댄스 크루 라치카 등 초호화 제작진의 지원사격 속에 VVUP만의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팀의 정체성을 한층 공고히 했다. 멤버 현희 역시 작사에 참여해 통통 튀는 매력을 더했다.

VVUP은 매 무대 스포티한 매력의 4인 4색 서머룩을 입고 등장, 자유분방한 '하이틴 악동'의 면모를 뽐냈다. 이들은 다이내믹한 멜로디 위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신곡 퍼포먼스를 소화했다.

특히, VVUP은 양손으로 'V'를 그리는가 하면, 도미노처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동작들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코러스 부분 상체와 하체를 함께 움직이는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신나는 비트와 잘 어울리는 표정 연기로 VVUP표 긍정 에너지를 전했다.

이에 무대를 본 글로벌 팬들은 "춤 추면서 라이브까지 하다니 대단하다", "무대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진다", "보컬, 댄스, 랩, 비주얼 모두 좋은 그룹",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꼭 있어야 하는 노래다", "노래와 퍼포먼스가 여름과 딱 맞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VVUP의 신곡 'Ain't Nobody'는 발매 직후 인도네시아 유튜브 트렌딩 3위, 인도네시아 유튜브 뮤직 트렌딩 5위에 올랐다. 이 곡은 또한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K-POP 차트 29위,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52위에 진입하며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VVUP은 앞으로도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사진 =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