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22:28
연예

이민우, '플레이어2' 특별출연…강력한 임팩트

기사입력 2024.07.03 15: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민우 (M)이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특별출연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민우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곽씨로 등장해 짧지만 임팩트 넘치는 열연을 펼쳤다.

이날 이민우는 강하리(송승헌 분)의 뒤에서 은밀하게 도움을 주는 든든한 조력자 곽씨로 분해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이민우는 곽씨 캐릭터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거친 눈빛과 무게감 있는 연기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또 강하리의 오랜 친구로서 “지금이라도 다시 생각해보는게 어때? 그 조직에만 10년 있었어. 너 혼자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 산이다”라며 진심어린 충고를 건네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위험한 복수를 계획하는 강하리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곽씨의 모습은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이민우, 송승헌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케미는 짜릿하고 통쾌한 전개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는 ‘플레이어2’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이민우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 능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오랜만에 연기에 도전하게 된 이민우는 ‘본업’인 음악 뿐만 아니라 연기, 미술,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민우는 3일부터 글로벌 아트테이너 그룹 30인의 초대형 특별전인 ‘뻑: 온앤오프’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인간 이민우’로서의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생일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2024 LEE MIN WOO FAN CON ‘Original Intention’를 개최할 예정이라 향후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