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6 15:14
연예

임영웅 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여름 김치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4.06.22 14: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김치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9일 안양에서는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 김치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안양적십자 봉사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위드히어로 경기2방' 회원, 일반 참가자 등 70명이 함께 했다. 이들은 안양시 취약계층 300세대를 위해 김치 2,400kg을 담갔다.

같은 날 수원에서도 김치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수원적십자봉사원들과 임영웅 '영웅시대 수원밴드'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함께 열무김치 923kg을 직접 버무려 준비했으며, 특히 임영웅 팬클럽은 후원금 350만 원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경기적십자봉사원들은 이날 담근 여름 김치를 안양 및 수원 지역의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 총 533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경기적십자사 봉사원은 "이번 여름이 특히 더운데, 시민들과 영웅시대 팬클럽 회원분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여름 김치를 (취약계층 분들이)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오는 8월 28일 CGV에서 콘서트 실황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